'화성화재' CCTV속 긴박했던 대피순간…"15초만에 연기 꽉 찼다"

by 미카엘 on Jun 30, 2024
?

단축키

이전 문서

다음 문서

ESC닫기

+ - Up Down Comment Print

 

출처 :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_QGMVIt3euE

 

 

 

 

자비로우신 하느님 아버지,

오늘 우리는 화성 아리셀 공장의 화재로 인해 목숨을 잃은 23명의 소중한 생명들을 애도하며 이 기도를 드립니다. 성실하고 열심히 일하던 우리의 이웃들이 갑작스럽고 비극적인 사고로 인해 세상을 떠난 것은 매우 슬프고 고통스러운 일입니다. 그들의 영혼이 주님의 품 안에서 평안히 안식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.

 

성 요셉님, 예수님의 보호자이시며 노동자들의 수호자이신 당신께 간청드립니다. 성 요셉님의 전구를 통해 이 소중한 영혼들이 주님의 자비와 사랑 속에서 영원한 평화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. 그들이 살아온 성실하고 헌신적인 삶을 기억하며, 주님께서 그들의 영혼을 따뜻하게 맞아주시기를 기도합니다.

 

주님, 남은 가족들과 친구들이 이 큰 슬픔과 충격을 이겨낼 수 있도록 위로와 평안을 주시옵소서. 그들이 주님의 사랑과 은총 속에서 힘을 얻고, 이 어려운 시기를 견뎌낼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. 또한, 우리 모두가 이 비극을 통해 삶의 소중함을 깨닫고, 서로를 더욱 사랑하고 돌볼 수 있도록 인도해주소서.

 

자비로우신 하느님, 화성 아리셀 공장에서 사망한 이들이 연옥에서 정화되어 천국의 영광 속에서 안식을 누리게 하소서. 그들의 삶과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, 주님의 영원한 사랑 속에서 기억되기를 간구합니다.

 

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며, 성 요셉님의 전구로 이 기도가 주님께 닿기를 바랍니다.

 

아멘.


Designed by hikaru100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스케치북5

SketchBook5,스케치북5

SketchBook5,스케치북5

SketchBook5,스케치북5